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코로나 걸리신 맘들 계실까요,,?

아무리 여기 글 봐도 잘 몰라서 올립니다 ㅜㅜ 일단 아이가 양성 판정 먼저받았고 저는 타이밍 안 좋게 새벽에 비온날 창문이 살짝열려있었는지도 모르고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살짝 칼칼 합니다ㅜ ㅜ 미리 약을 먹어야하는지,, 혹시 약은 타이레놀 500 만 약국에서 사서 먹어도될까요,?

댓글

17

  1. 5주 육주때 걸려서열때문에 타이레놀 여섯시간에 한번씩 세번 먹고 참았어요

    1. subcomment icon

      열은 몇도 되면 드셨어요??,,

    2. subcomment icon

      38.6까지올랏고 머리넘아파서재보면 38도 이상에 삐삐ㅣㅇ 울리드라구요 그럴땐먹엇어요

  2. 전 첫날만 열때문에 타이레놀 한알먹고 나머진 안먹었어요! 근데 기침이나재채기가 너무심하면 애기가 힘들어한다고 코푸시럽 처방해주시긴해요 근데 열날때말곤 미리먹거나하진않았어용 열은 첫날만있었구요 의사쌤도 약사쌤도 어차피 처방해줄수있는건 타이레놀뿐이고 먹을수있는약도 타이레놀뿐이라고하셧어용

  3. 전 9주차에 신랑한테서 옮았는데 약 안먹고 버텼어요. 그때 열이 38도까지 안올라서 그냥 생강차 마시면서 버텼는데 목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목에 뭔가 걸린느낌 때문에 헛구역질 하고 7일 자가격리 해제 뒤에 후각잃고 두드러기 올라왔는데도 병원에서 초기라고 약을 쓰지 않고 버텨보라고 해서 4일 두드러기 버텼어요. 열나면 타이레놀 드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병원에서 약 처방 꼭 받으세요!!

  4. 저도11주에 걸려고생했어요 산부인과에서 약처방받아먹었고 체온계속재셔서 열나지않게 조심하세요ㅠㅡㅠ 열나면 꼭 물수건으로 체온내리시구요!

  5. 타이레놀+코푸시럽(처방) 먹었어요! 열 오르거나 기침 많이하는게 안좋다고 해서 미리먹길 정말 잘했다 생각했어요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