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축하드려용 🎉 저희 의사 선생님은 90프로 딸이라고 하셨어요 ㅠ 그러는 이유난 100명중에 1명 꼴로 반전이 있다구요 뭐 거의 없단뜻이겠지용? 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딸랑구래요 ~

16주 2일째여서 기형아2차 검사하구 왔어요 ~ 첫째여서 그런가 성별이 너무 궁금했는데 오늘 초음파를 봤는데 다리 사이에 🌶가 없더라구요 ~~! 의사선생님이 딸이라고 말씀하시는 순간 신나서 박수쳤어요 ㅎㅎㅎ 초음파 사진으로는 딸인데 혹시 16주 이후에도 반전이 있을까요 ~?
댓글
4

감사합니다 ~ ㅎㅎㅎ 둘 다 반전이 없었음 좋넸네요 😊
이정도면 없지 않을까요?ㅎㅎ너무 축하드려요😍

반전이 없었음 좋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