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아들 둘째 딸 다 가지셨네요! ㅎㅎ 축하드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0일차 딸이래요!
딸기는 딸로 판명됐습미다! 딸을 약간 원하는 마음에서 딸기로 태명 짓긴했는데…ㅎ 해외 니프티 검사 결과라 반전은 없을거같아요^^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첫째가 아들이라 아들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코삼부자보면서 아들둘 환상키움..ㅋㅋ) 딸이라니까 엄청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 리얼로 딸을 바랬었나봐요. 촘파로 긴가민가 안하고 바로 확정 똭 나오니까 맘편하고 좋아요~ 결과도 다 저위험군이래여 헤헤 다들 건강하고 튼튼한 아기 만나시길~ + 10주차 촘판데 저때 각도 궁예로 딸아닐까 하긴 했어요~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제대로 나온건진 잘 모르겠지만요 ^^;
댓글
3

감사해요.. 첫째는 우리 🌶 하나만 걱정하면 됐는데 둘째는 이세상 🌶 들 다 걱정해야하다니.. 벌써부터ㅋㅋㅋ 힘드네요 ㅋㅋㅋ

ㅋㅋㅋㅋ이세상 🌶들ㅋㅋㅋ웃겨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