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축하드려요 !! 저도 16주에 가는건데 14주에 입덧약 받는김에 다녀왔는데 힌트도 안주셨어요 🥺😭 16주 성별 궁금해서 2주가 유난히 기네유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딸맘 됬어요❤️
오늘 딱 입덧약 처방받으면서 다녀왔는데 딸이래용😘❤️❤️
댓글
4

😂😂 그래두 곧 보실거에용 ㅎㅎ
딸맘 축하드려요~ 입덧도 얼른 좋아지시길 바래요 저는 12주차부터 좋아지더니 14주쯤 다시 생기고 15주 지나니까 완전 해방됐어요

마쟈요ㅠ 다들 건강한 아가 낳아용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