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확정인듯 합니다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3일 딸맘 확정이네요ㅎㅎ

14주에 입덧약 처방받으러 갔다가 안보인다고 얼핏 얘기 듣고 이번 16주 2차 기형아검사 때 초음파 봤더니 딸확정이네요^^ 첫째가 아들이라 이왕이면 둘째는 딸이면 좋겠다 했는데..ㅎㅎ 첫째가 자기 오빠 됐다고 너무너무 좋아해요ㅎㅎ 주변에 16주에 딸이었다가 20주에 정밀초음파보고 아들로 바뀐 경우가 있어서 신랑이 자꾸 아직 모른다고 자꾸 초를 치네요😓 선생님도 초음파 보시면서 아무것도 없죠?^^ 하셨는데!! 이정도면 딸 맞겠죠?
댓글
2

헤헿🤭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