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맘 축하드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4일 기록

비염이 심해 알러지 약타러 갔다 다리사이 확인하고 왔네용!원장님께선 말을 아끼셨지만 다리사이 깨끗한게 아마도 딸인듯 합니다^^ 한달넘게 지속되는 코막힘과 코풀때 아랫배에 힘이들어가서 걱정됐는데 다행히 잘 크고 있고 양수가 부족한 편이라 하셔서 물많이 먹고 운동도 하라 하시네요😆 딸둘 아들 하나~!딸바보아빠가 좋아하겠어용!😊
댓글
8

햇님맘님도 곧 나오시겠어요!!그 기다림의 시간~~두근두근합니당~😆
코풀때도 힘들어가서 안되나요..?축녹증잇어서 엉청 쎄개 풀었거든요 ㅠㅋㅋ

애기는 괜찮더라고요~~저는 집이 울리도록 풀어요~~자주 찌리기도 해요ㅜㅠ 너무 걱정 마세용!^^
막내가 딸인거에요~? 와웅🤍 언니 오빠 다 있는 막둥이라니!!!🥰 제가 다 부럽네요 ㅋㅋㅋ

그런것 같아요~~제 느낌엔 다리사이가 깨끗하더라고요~~원장님도 딸일 확률이 높다하시긴했는데ㅋㅋ아이들이 여동생을 원하더라고요😆
꺄 다가지셨넹~~!!딸둘에 아들 하나!😍 너무 부러워용ㅎㅎ

감사합니다!😁햇살맘님도 아들맘 축하드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