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은 딸을 원하는데

16주차 2차기형아 검사 받으러 갔다가 초음파 봤더니 제가 봐도 뭐가 보이더라구요...? 남편이 딸을 좀 더 원하는줄은 알았는데 임신하고 나니 너무 노골적으로 딸을 바라는터라 이 소식을 전하려니... 실망할걸 보자니... 맘이 좀 안좋네요 체력적으로도 아들은 좀 힘들거 같긴하지만 아쉬운거라곤 예쁜 아가옷을 고르기가 제한적이다..? 정도랄까요? 전 일단 건강히만 태어나면 너무 예쁠것 같은데요 아빠들은 왜이리 딸을 바라는지 ㅜㅜ

댓글

23

  1. 제 남편은 아들둘만 있는 집이였다가 딸이있으면 애교도 많고 하하호호 할것같은 생각인가봐요 시아버지도 딸이 집에있으면 얼마나 화기애애할까 하시던데.. 시어머니는 딸도 딸 나름이거든 ㅡㅡ ? 이라며 반박하시고..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딸도 딸 나름인데 말이죠 무뚝뚝한 아드님이셨던 분들이 가진 환상...ㅋㅋ

  2. 저는 반대로 제가 엄청 딸을 바랬어서 큰 실망을 하고 남편은 상관없어했어요ㅋㅋㅋㅋㅋ성별보는날 그 다음날까지 멘붕상태였어서 햇살이한테 조금 미안했지만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이제 괜찮으시죠??!!ㅋㅋ 아들맘 파이팅이에용

  3. 저희도 첫째때 남편이 딸이었음 좋겠다고해서 아들인거 알고 조금 실망했었는데 낳고나니 아들 바보에여… 걱정하지 마세여 ㅎㅎㄹ

    1. subcomment icon

      ㅋㅋㅋ네네! 태어나면 마냥 예쁘겠죠?

  4. ㅋㅋ저희 남편은 반대로 아들을 매우 원하는데 아직 성별 못 들어서 ㅋㅋㅋㅋ 물론 딸이건 아들이건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예전부터 남편+시댁에선 아들 원한 걸 알고 있거든여ㅋㅋㅋ 닮은 아들 태어나면 또 같이 활동적인거 많이 하고 몸으로 놀아주고 좋아하실 거예요~

    1. subcomment icon

      태어나면 운동 많이 시킬거라고 하네요??ㅋㅋㅋㅋ 건강하게만 태어났음 좋겠어용!!

  5. 맞아여 사실 성별은 남자가 정하는건데 품고 있는 제가 다 신경쓰여요, 성별 나와서 가족들한테 말해도 저한테만 축하한다고 하니까 좀 이상해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쵸!! 이상합니다 이상해여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남편은 딸을 원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