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이 있다가 없어지진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흐흐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성별확인
성별확인햇는데 머가 달려잇대요 이럴경우 반전은 없는건가요?
댓글
11

네
뭐 바뀌는 경우도 있겠지만(아기 자세 등 초음파 자세히 안보였다면) 의사선생님이 다른 말 없으셨으면 15~16주에 확인한게 거의 맞는 것 같아요~ 반전 있냐 없냐로 물어보시면 당연히 100%는 없지요~~ 궁금하시면 몇주 후에 검진가서 다시 여쭤보는게 가장 정확할 것 같아요!
14주 중반부터 달려있거 확인했었는데 2차 기형아때도 안사라지고 잘 있더라구요 ㅎㅎ

아 안사라지는군요ㅋ 남편없이 장보러왓다가 무거운거 잠깐 들엇는데 괜찮겟죠?ㅋ


탈퇴한 유저
안괜찮을거같아요 ㅠㅠ응급실 가보셔야하는거 아닐까요…애한테 무리가면 어떻게요 가보세요

오늘 아기 확인하고 나서 잠깐든게 다에요

그렇게 걱정되면 가보셔야죠~~
있다가 사라지는경우는 잘 없더라구용😆

그럼 반전없이 아들맘 확정인건가요?

15주면~~확정 내려도 될것같아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