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광명 사시는 예비맘 계신가용!?
제가 사는곳은 안양인데... 광명에서 주로 활동(?) 하는 편인데 낮에..너무 심심해요ㅠㅠㅠ 남편 출근하고 나면 낮에 온종일 혼자라.. 이제 안정기 접어들어서 낮에 여기저기 쏘다니고싶은데 혼자 다니려니 외롭고 심심하네요ㅠㅠ 광명 일직쪽 계신분 있으시면 진짜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ㅠㅠ 안양에 계신분도 좋아요!! 병원은 안양으로 다니거덩요 😘😘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