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3주 1일쌍둥이인데요~ 배도 뽈록 많이나오고 엄청 피곤하더라구여 오후만 되면 피곤해요 눕고싶고 자고싶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증상
14주차가 되기 시작하면서 눈에 띄게 배가 땅땅하게 뽈록해져가고있는데, 아랫배가 우직하게 땡기는 느낌이 계속나네요ㅠ 입덧 사라져서 너무 좋은데 배가 땡겨서 아프니까 누워있게만 되고.. 중기되니까 다른 고통이 생기기 시작하네요ㅠㅋㅋㅋ웃프네여..ㅠㅠㅋㅋㅋ
댓글
3

탈퇴한 유저
그래도 입덧 사라지신게 너무너무 부럽네용
저도 그래요ㅠㅠ 조금만 움직여도 숨차구! 배 아파서 눕는게 제일 편하네요 ㅠㅠ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