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차인데 딱 그림에 표시된 부분이 볼록하고 딴딴해요! 주수가 지나면서 점점 위로 커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요쯤 있을까요?

내일이면 14주차 되는데용 이번 주부터 부쩍 저 부위가 볼록 나오고 딴딴해지는 느낌이에요 12주차 춈파 하러 갔을 땐 배꼽 아래 + 음부 부분 모두 돌려가면서 아기 위치를 확인 했던 것 같아서 정확히 저 위치가 맞는지 궁금하네용 이제 컨디션이 점차 좋아지는 시기라고 하던데 저는 이번 주 넘 무기력하고 몸이 천근만근하네용 ㅠ
댓글
15

근데 아랫배와 상관 없이 꾸준히 나오는 윗배의 존재는 무엇인지 🤣🤣 이제 남편도 만지면 알겠다고 하더라구용 ㅋㅋ
누웠을때 골반뼈 탁 튀어나오는 부분 기준 라인쪽인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아가가 왼쪽에 있어서 그런가 왼쪽이 더 튀어나와있어요 ㅋㅋ

저는 골반뼈 기준으로 보면 그 팬티라인은 비교적 들어가 있는 편이에용 윗배 볼록 - 팬티라인은 들어가 있고 - 그 아래 톡 튀어나온 상황 ㅎㅎ
1차 기형아 검사하는데 그쪽 그림이랑 비슷한쪽이 맞아요 ㅋㅋ아기들이 거기 잇다고 하더라구여

생각보다 꽤 아랫부분이라 신기한 것 같아요 ㅎㅎ

그러니까요 ㅋㅋㅋ전 배꼽위인줄 알고 계속 배만 비벼대고 아가야 하고 불럿는데 엄청 많이 아래 잇엇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넘 공감되는게 사실 요 아랫배 쪽보다 윗배가 더 많이 나와서(?) 지방 밀집도를 보면 그 쪽이 아가야 같은 느낌이긴 해요 😂😂
네네!!! 저도 저부분이 볼록해요ㅎㅎㅎ

이제 이게 점점 커져서 배가 불러오는 건가보네용 😆😆

그런가봐용!!!!!!+++ ㅋㅋㅋㅋ 진짜 배꼽아래 그 부분이 뽈록해용ㅎ 신기해용ㅎㅎㅎㅎ

그리고 엄청 딴딴해지는 것도 신기해요 ㅎㅎ 우리 아기가 제대로 집을 지었구나 (?) 싶은 ㅋㅋ🤣🤣

ㅋㅋㅋㅋㅋ그쵸 ㅋㅋ저는처음에 왼쪽만 뽈록했는데, 이제 배꼽아래 전체가 뽈록해졌어요ㅋㅋㅋㅋ이제 12주 6일차예욬ㅋㅋㅋ
저도 궁금해요 11주인에 후굴자궁이라 질초음파만 보고 있거든요 😅 도대체 어디쯤에서 어쩌고 있는건지 궁금해요

임신+ 어플 보면 자궁 위치 대략 볼 수 있는 사진 있긴 하던데 뭔가 서양인(?) 기준이라 그런지 좀 커 보여요.. ㅋㅋ 궁금궁금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