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 말에 배초음파로 봣어요.... 6주차는 심장 소리도 듣고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할때 배로 초음파보는걸까요?
9주차까지 질초음파로 봤는데 선생님이 다음부터는 배로 초음파본다고 하셨거든요 근데 3주뒤 기형아검사때 보자고 했는데 기형아 검사 목둘레재는것도 초음파로 한다던데 배에다 초음파하는걸까요? 질초음파면 힘들거같아서 궁금해요 ㅠㅠ
댓글
8
배로 했습니다^^
전 12주차에 기형아 검사했는데 질,배 초음파 둘다 다했어요!
전 8주차때부터 배로 보려고햇는데 안보여서 질로봣고 10주차부터 배로봣어요!
전 8주차 진료때까지만해도 질 초음파 했는데 저번주에 10주차 진료에서 배로 초음파 했어용 첫째때 기형아 검사 1차 2차 다 배 초음파로 봤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