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안녕하세요 튼살크림은 몇주정도 부터 바르시나요? 초기에는 바르면 안좋다고 하던데 지금 12주인데 발라도 괜찮은지 궁금해용!!!^^

댓글

6

  1. 저도 초음파 확인하고나서 5주부터 발랏어요~ 미리 예방으로 바르는게 좋다고해성ㅎ

  2. 튼살크림은 배가 나오기전부터 발라줘야 한대요! 저는 11주부터 발랐어요 ㅋㅋ

  3. 저는 병원에서 임신확인하고 오던 날 (6주)부터 발랐어요. 튼살오일로요. 그때는 하루에 한번, 생각날 때 발랐는데, 지금은(11주차) 몸이 더 건조해져서 하루에 소량 2번 발라요. 로션도 생각날 때 팔,다리,배 한번씩 바르고요 :)

  4. 저도 임신확인하자마자(6주차) 바로 발랐어요. 12주차인데 뭐가 좋은지 몰라서 이 제품발라보고,저 제품발라보고 하는중이에요!! 지금까지 2개발라봤는데 이번에 또 다른거 주문하고 기다리는중이에요.ㅎㅎ 처음 발랐던거는 꾸덕함이 심하고 특유향이 너무 쎄서 패스했고, 두번째는 발림성, 향은 좋은데 시간지나도 약간의 끈적함이 남아서...ㅋㅋㅋㅋㅋ 후기좋은건 많은데 그중에 자기랑 맞는걸 찾는건 참 힘든거 같네요ㅠㅠ

  5. 저도 임신알자마자 바르고잇슙니당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