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6주요 !! 지금 14주차인데 바깥에서는 일부러 옆모습 찍긴해요..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언제부터 찍나요~?
13주 되고나니깐 확실히 내 배 아니고 임신해서 배가 나온 것 같은데..(합리화ㅋㅋㅋㅋㅋ) 이제 주수 사진 찍어야하나 생각중이거든요! 그리구 혹시 주수 사진 찍을때 원피스 사신분들 있으면 추천해주세용!
댓글
7

확실히 16주때는 존재감 뿜뿜이겠죠?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와이프가 임신배 아니라고 해서 수긍했는데 본인이 얘기하고 제 등짝 때리더라고요ㅠ

남편님은 무조건 아가때문에 배가 나온거라구 해주셔야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주수사진은 딱붙는 스판끼잇는 원피스 입고 찍으신분들이 이쁘더라구여! 기장은 상관없는데 무조건 딱붙는걸루여~

타잇한걸 입어야 티두 잘 나겟죠?ㅎㅎ네네 감사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