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파서 먹으면 속 안 좋고 머리 아프고 ㅠㅠ

저만 그런가요 ㅠㅠㅋㅋ 엄청 배고팠다가 먹으면 상태가 안 좋아지네요 차라리 먹기 전부터 안 좋았으면 안 먹었는데 ㅋㅋ

댓글

9

  1. 저도 입덧이 심하지 않다 했는데 식도는 막혀있는 느낌인데 때되면 배고파요 ㅜ 근데 먹음 속이 안좋고 두통생기고 ㅠ

  2. 똑같아요 ㅠ 않먹으며뉴토할거같고ㅠ먹으며뉴속낞좋고 ㅠㅠㅠ 머리도아프고 온몸이 예민 ㅎㅎ 낼모래면 14주인데도 그래요

  3. 저는 저녁시간만 되면 속이안좋아져요ㅠㅠ 지금 11주인데 밥못먹으면 우유라도 먹고 누워잇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의사 선생님이 12주 정도면 입덧도 안정 접어 든다했는데 14주인데 아직도 괴로운🥲🥲🥲 언제 끝나려나요

    2. subcomment icon

      다섯째인데 입덧ㅇㅣ 넷째때랑 비슷하네영ㅠ 막달까지 하고그랫었는뎅..ㅠㅠ

  4. 전 12주때 괜찮아서 이제 살았구나 했더니 어제부터 먹는족족 토해요ㅠㅠ 진짜 호빵맘님 말씀처럼 배라도 안고프면 안먹는데ㅠ

    1. subcomment icon

      속이 안 좋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항상 먹고 나서 후회하네요 ㅠㅠㅋㅋㅋ

  5. 저도 그래요.. 배고파서 먹으면 속이 안좋아져서ㅠㅠ 안먹을수도없고

    1. subcomment icon

      휴우 어쩔 수 없이 입덧약하고 타이레놀 달고 사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