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이 심하지 않다 했는데 식도는 막혀있는 느낌인데 때되면 배고파요 ㅜ 근데 먹음 속이 안좋고 두통생기고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파서 먹으면 속 안 좋고 머리 아프고 ㅠㅠ
저만 그런가요 ㅠㅠㅋㅋ 엄청 배고팠다가 먹으면 상태가 안 좋아지네요 차라리 먹기 전부터 안 좋았으면 안 먹었는데 ㅋㅋ
댓글
9
똑같아요 ㅠ 않먹으며뉴토할거같고ㅠ먹으며뉴속낞좋고 ㅠㅠㅠ 머리도아프고 온몸이 예민 ㅎㅎ 낼모래면 14주인데도 그래요
저는 저녁시간만 되면 속이안좋아져요ㅠㅠ 지금 11주인데 밥못먹으면 우유라도 먹고 누워잇어요...ㅠㅠ

의사 선생님이 12주 정도면 입덧도 안정 접어 든다했는데 14주인데 아직도 괴로운🥲🥲🥲 언제 끝나려나요

다섯째인데 입덧ㅇㅣ 넷째때랑 비슷하네영ㅠ 막달까지 하고그랫었는뎅..ㅠㅠ
전 12주때 괜찮아서 이제 살았구나 했더니 어제부터 먹는족족 토해요ㅠㅠ 진짜 호빵맘님 말씀처럼 배라도 안고프면 안먹는데ㅠ

속이 안 좋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항상 먹고 나서 후회하네요 ㅠㅠㅋㅋㅋ
저도 그래요.. 배고파서 먹으면 속이 안좋아져서ㅠㅠ 안먹을수도없고

휴우 어쩔 수 없이 입덧약하고 타이레놀 달고 사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