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차 3일차쯤에 갈생냉에 덩어리같은거 나와서 엄청 걱정햇었어요 ㅠㅠ 한 3일정도 아침마다 비춰서 병원갓는데 애기 잘잇더라구요! 막 배가 심하게 아프거나 출혈이 많은거 아니면 괜찮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걱정되니깐 병원가서 초음파보시는게 제일 마음 편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냉 나왔는데 괜찮을까요?ㅠ
막생 1월 11일.. 이번주에 아기집 보러 가는데, 아침에 갈색냉이 나와서 너무 놀랐어요ㅠ 임테기 다시해봐도 선명한 2줄이긴 한데, 저랑 비슷한 경험있으신 분들 있으실까요?
댓글
3
저요 ㅠ 인터넷 찾아보면 별문제 아니라해서 병원 안가다가 다른문제때매 병원가서 말씀드렸더니 갈색도 확인해봐야한다명서 촘파했고 아기집 주변에 피고임 있어서 질정처방받았어요 ㅠ 불안하시면 병원 다녀오세요!
저는 내일 6주차 아기집초음파보러가는데 어제 연갈색 준비물이 아주 조금 속옷에 묻어나왔더라구요… 그외에 증상은 없어서 내일 병원가는것만 기다리고있습니다ㅠㅠ 크게하혈하는거아니고 배아픈거아니면 문제없을거라고해서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