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 비슷하게 첫째 감기 밤새 간호하다가 목감기 와서 지금 5주 예상(아직 병원 안갔어요)하는데요ㅠㅠ문제는 고열이 태아한테 너무 안좋다 해서 불안하고 걱정되네요…낼 가까운 산부인과 가서 약 처방이라도 받을건데 며칠동안 고열이라도 아기가 잘 놀고 있다니 제가 위안이 되네요..저도 아기 잘 있옸으면 좋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코로나확진
이틀전부터열이 38도가넘더니 어제는39.7 18일저녁 38.4 응급실 타이레놀처방. 수액 코로나 독감 음성 그상태 지속댐.. 19일 아침8시 38.7-9 응급실 타이레놀수액처방37.8- 38도 코로나 독감 음성 19일 점심39도-39.7 급작스럽게오름 19일 분만산부인과 항생제 타이레놀 기침시럽처방 후 입원결정. 코로나 양성 확진 입원안댐. 귀가 39.6-8 지속. 응급실 해줄수잇는게없다함 20일 12시 다른응급실 애기들맞는해열제 ..제안함.부작용 잇을순있는데 드물다고 고민하다 여의사쌤(논문까지 보고말해줌 본인은 응급의학전문.설명잘해주심 ) 말듣고 병원가서 맞고 요단강에서 돌아옴 37.7도 ! 새벽 2시반귀가 후 잠듬. 20일 아침 인후통 자면서기침많이햇나봐.. 다른 오한.발열.근육통.두통 다사라짐! 현제37.3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들 감기도조심하시구 전 코로나 처음걸려봣는데 진짜 열안떨어져서 죽다살앗어요 다행이 아기는 3일전보다0.3더커잇었고 심장소리도 우렁차서 안심이엇어요. 신랑이 수건으로닦아주고 햇는데 마지막병원에서 울더라구요 본인때문에 걸려서 미안하다고 제가이렇게아픈거 첨봐서 무서웠대요 ..그말듣고 마음이아팟어요ㅜ 동거인이 일주일전 코로나걸렷거든요 .. 회사에도 애기하고 오는거쉽지않앗을텐데 걱정해주고 돌봐줘서 고맙고 이번일을 계기로 저희부부는 서로에대한 소중함을 더 절실히 느꼈답니다.
댓글
15

맞아요 양수온도뜨거워져서 무조건열내리는게 급선무에요 !기침가래 시럽은지금제주수에 먹을수잇나봐요 항생제랑 타이레놀아마 가능할듯요 .. 아기는분명히 잘있을거에요 드시는거잘드시궁 후딱 이겨내보아요 ~^^
저도 독감으로 계속 고열인데 약을 먹고 있다만 걱정이네요. 근데 분만병원에서 수액 맞게 해주셨나요? 독감이라니깐 아예 출입을 못하게 하고 밖에서 처방해주는데... 개인병원은 독감 걸리면 출입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분만병원갓을땐 딴병원응급실에서 음성이라 들어갈수잇엇는데요 확진대고는 음성나올때까지 애기보러도못가요 오늘전화해보니 수액도안다고 입장이안대요ㅜ 응급실뿐아니라 일반개인병원도 거의다팅겻는데 소아과에서 수액식염수포도당포함 권하진않지만 원하면오라더라구요ㅜ

탈퇴한 유저
남일같지않ㄴ네요 ㅠㅠ 저도 미열이 지속되고 일하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조퇴하고 병원가서 검사했는데 코로나판정 ㅠㅠㅠㅠ저는 아직 초기이고 이제막 4주차지나서 더욱 걱정이많았는데 우리가 잘 견디면 아가도 잘 견뎌줄거라믿어요 !!!

분만산부인과가는게 제일좋더라구요 물론 코로나라 입원은안되지만ㅜ 가는김에 애기잘크고있는거 보니까 열올라도 심신안정됫어요..쪼만맘님도 타이레놀 처방해주면 꼭 드셔요 ㅜ전 타이레놀이 안받아서 39.7 8지속된거같아요 아기는 강하더라구요 우렁찬 심장소리듣는데 눈물이ㅜ 눕눕하시구 의사쌤말잘듣구 수건으로 미지근하게해서 반팔에 반바지입고 몸구석다닦아줘요.! 미열일때 관리잘하시면 괜찮으실거에요^^ 얼른 나아서 건강한 엄마되어보아요!


탈퇴한 유저
열이 정말 많이 오르셨네요ㅠㅠ 아가는 역시 강하네요 ㅎㅎ 대견하시겠어요 저도 몸관리 열심히해서 얼릉 나아야지요!! 힘내자구요 우리!!

넵!오후2시부터다시 오르더니 38.2-4왓다갓다중이에요 손수건으로 몸닦으면서 간식먹는..아 ! 코로나확진자는 음성될때까지 애기보는것두 못한다네요..


탈퇴한 유저
초음파도 보러가면 안돼는거예요..?
너무 고생하셨겠어요 ㅠ 얼른 쾌차하시기를요! 저도 임신확인하자마자 독감 걸렸어서 남일같지않네요 ㅠ

진짜 고생하셧네요 독감도 열감이랑 주수초기면 쓸수잇는게없어서 견뎌야하잖아요?ㅜ 아침에36.9까지 내렷다가 지금37.5도요..김밥싸서두개먹고 울렁거려서 약콩두유랑 유자차먹고 눕눕이네요. 약한오한과근육통이 왓다갓다 무서워지는중 ..37.8되면 분만병원가서 타이레놀 수액맞으려구요 이벤트없이유지되면 집에서 처방받은거먹으려구 알람맞춰놧어요
아이고ㅠ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읽기만 해도 고생스럽네요.. 얼른 쾌차하시길..!🥺

진짜 가는줄알앗어요ㅜ 임산부엄마는 진짜아프면안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하랑님도 건강조심하셔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