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생 13일인데 원래 다낭성에 과배란약 먹고 시도한거라 배란이 30일추정 오늘이 딱 5주차인데 오늘 아기집만 봤어요!! 토요일에 피검 1000정도 나왔는데 그때 저도 아기집 못봐서 걱정했었는데 배 쓰담쓰담 해주시면서 아가야 잘 크고 있지? 무럭무럭 자라라고 얘기해주세욥!! 오늘 난황 이쪽에서 자랄꺼 같다~ 얘기만 들었는데도 마음이 너무 놓이는거 있죠🫶 잘 될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금요일에 2차 초음파 보러 가여
1월 17일 막생이고 지난주 화요일에 13일에 피검사600정도 나왔공 초음파론 아기집 안보여서요 ㅠㅠ 근데 어제 부터 갈색 분비물 아주 조금? 나오더라고요 ㅠ 전혀없었는데 ㅠ 왼쪽 골반쪽도 아프고요 ㅠ 변비가 진짜 심해져서 그런데 락토핏 골드 유산균 먹어도 되겟죠? ㅠㅠ 그리고 잘때 이불 둘듈 하고 자는거 좋아하는데 배 뜨거울까 가끔 이불 차고 다시 둘둘하고 반복 ㅠㅠ 미열이37도... 계속 되네요
댓글
4
저도 막생 17이고 저는 화요일에 안보여서 토요일에봤어요! 저는 오른쪽 골반이 아프네요ㅎㅎ.. 저는 토요일에 다시 초음파보러가는데 우리 예쁜 아기집 보고와요♡
아기집은 수치 2000정도 되어야 보인다구 하구여 갈색냉은 괜찮데요 생리처럼 피가나오는거 아니면요~! 유산균은 영양제 꾸주니 머거주믄게 좋다고 했구 미열은 정상 증상입니당 38도이상 안오르먄 갱차나용

어마낭 ㅠ 감사해요 ㅠㅠ 바로 유산균 먹었어요 금요일 보러가기전까지 좋은생각하며 긍정적으로ㅜ기다려야겠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