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 12주까지는 안정이필요해서 운동은쉬는게좋다고하더라구요ㅠㅠ저도 소화가안되고 걷고싶은데 자꾸피고임이있어서 일갈때빼고 걷는거 최소화하려고하고있어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심초기 스텝퍼 해도 되나요?
임심초기에는 운동 조심하라 해서 걷기만 하고 있는데용,, 임신 전 웨이트 즐겨하던 저라 걷기만 하니 뭔가 몸이 찌뿌둥하고 ㅠㅠㅠ 살이 더 찌는 기분이라 집에 실내자전거랑 스텝퍼가 있거든여근데 실내자전거 하다가 배땡기고 아프다는 후기를 봐서 스텝퍼를 할까 하는데 초기에 해도 괜찮을까요?? ㅠㅠ 안정기 접어들면 웨이트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신랑은 초기엔 운동하지마라며 스텝퍼도 하지말라네요 ㅠ 참 유난 ㅠㅠ 스텝퍼는 괜찮죠?? 참고로 이제 6주고 어제 애기집 보구 왔어요!!
댓글
9
저 필라테스 선생님 상담받앗는데 16주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 산책만 열심히 하려구요
병원에서는 그냥 걷기정도만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전 7주차인데 원래하던 크로스핏 그대로 똑같이.하고 있어요

크로스핏..대단하십니다👍👍
전6주인데 고민하다가 필라테스 어제 수업 하고 왔어요. 복부 운동 많이 했는데 배땡김 이런건 없는데.. 낼 병원가는날이라 초음파 보고 피고임 없고 괜찮다 하면 낼 수업 또 가려고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