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란일 여쭤봐도될까뇨❤️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왔어요 !

내일 모래6주라 꾹 참고 가려다가 못참겠어서 오늘 다녀왔는데 다행히 아기집 보고왔어요! 첫째는 시험관이라 혹시나 자궁외 일까봐 너무 걱정됐는데 다행히 자궁에 집 잘 지어둿네요 ㅋㅋ ⠀0.74센치면 몇주쯤되려나요… 4-5주쯤 된것같다고하던데… 얼른 심장소리 듣고 싶어요!
댓글
3

저 배란일은 24-26이고 막생은 1/11인데 다낭성 있어서 정확하지 않아요!
축하드려용~! 저도 아기집 봤을때 저 사이즈였는데 4주초로 들었었어용! 그리고 약 2주뒤에 병원가서 심소 들었을때 6주1일 예상하고 갔도니 6주4일 정도로 주수 변경햐쥬샸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