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2일차인 어제 심소 듣고 왔답니다🩵 입덧 때문에 몸은 힘들지만 아가 너무 기특하고 고마워요🫶🏻🫶🏻저희 만출까지 화이팅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심장소리 듣구왔어요~!

제목 그대로 6주1일차 아기 심장소리 듣구 왔어요~!!! 콩.쾅.콩.쾅. 소리가 얼마나 벅차든지..^^ 기분이 너무 묘했어요🤭 이제 증말 시작이겟죵?ㅎㅎ 이세상 맘들 모두 존경해여
댓글
9

입덧 힘드시겟어용..저는 아직 아무런 증상이 없네여😂 지금도 밥한그릇 순삭이예요..ㅋㅋ 힘드시겟지만 같이 한번 파이팅해봐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맘님두 축하드려용~!!! 그날까지 화이팅해보아요!!
저도 오늘 심소 듣고 왔어요!! 넘 신기하죠?? ㅋ 앞으로 계속 신기할 일만 있을거 같아요!! 같이 화이팅해요 😊

이러캐 같은날 같은경험을 햇다니!!! 반가워용 진짜 너무신기했어요!!! 앞으로도 저희 모두 행복한일만 있게 화이팅해요🙈
헉 저는 6주 2일차에용 ㅎㅅㅎ 화이팅입니당🫶🏻

와!! 너무반갑네영ㅎㅎ같이 화이팅해봐요🫶
아 너무귀여워요ㅜㅜ 저도어서 심장소리 듣고싶네요!

정말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거 가타여 3일전까지만해두 심소 못들어서 시무룩이였는데😂 곧 들으실수 있을거예용 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