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차 소량갈색냉.,

임신7주차인데 배아픈건 없지만 소량 갈색냉 나오신맘들 있으신가요 ㅠㅠ,, 내일 검진일이라 양이 느는지 안느는지만 확인중인데 불안하네여 ㅠㅠ

댓글

7

  1. 아직 착상혈이나 피고임이 덜빠져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7주에요^^ 5주차부터 조금씩 나왔었는데 지금은 멈췄어요! 빨간피만 아니면 괜찮다 하셨어요 ㅎㅎ

  2. 저도피비침이있어서 병원갔는데 애기한테는이상없다고 몇일은 피가나올수있다고 했어요!!그래도걱정되네요ㅜㅜ밑에가쿡쿡쑤시듯아파가지구요

    1. subcomment icon

      저 병원다녀오ㅓㅆ는데 피고임은 없다더라규요 질정처방받아서 지켜보려구요! 심장은 잘 뛰고있었어요 ㅎㅎ

  3. 아기집이 커지면서 자궁을 파고들면 약간의 피비침이 갈색혈로 나온다고 선생님이 그러셨어요!

    1. subcomment icon

      어쩐지,, 배가 묵직하니 콕콕찌르듯 아프더라구요 ㅠㅠ

  4. 저도 아까 혈은 아니고 묽은갈색냉이 나왔어요 !! 임테기 저번주 두줄 확인 하고 병원은 요번주 토요일에 갈 예정이라 오늘 병원은 가보지 않았는데 양이 많거나 , 새빨간 피가 아닌이상 괜찮다고 들어서 저는 지켜보려고 해요 불안해 하지마시고 내일 검진 받아보시면 될것같아요 :)

    1. subcomment icon

      오늘 검진일이라 얼른가보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7주차 소량갈색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