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산전검사에 소변이랑 피검사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듣고왔어요 👶🏻
그동안 너무 불안하기도 했고 토요일 진료인데 어제 아랫배 콕콕 찌르는 통증이 너무 쎄서 오늘 급하게 다녀왔는데 심장소리 잘 듣고왔어요 ☺️ 근데 또 피검사 결과 나올 때 까지 불안함이 🫠 아마 이런 불안함이 계속 되겠죠 애기를 만날 때 까지 ㅜㅜ ?
댓글
3
심소듣고 피검사도 하나요..?
저도 초산이라 매일 매순간 그래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