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후둥이 심소 듣고왔어요 ㅠㅠㅠㅠ

둥이임신했는데 저번주에 후둥이가 심박수가 69밖에 나오질않아서 ㅠㅠㅠㅠ 너무걱정했어요 90밑이면 가망성없다고하고.. ㅠㅠ 일주일지나고 오늘 갔는데 잘크고있고 심박수도 140이상이에요 ㅠㅠㅠㅠ 다들.심박수 늦게들리신다고 무조건 나쁘게 되는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싶어서 글써요! 아무래도 선둥이보다 늦게 애기집도보였구해서 심장이 늦게생겼나봐요! 그리고 입덧이 심해서 입덧수액맞고왓는데.. 효과가없는거같네요 ㅠㅠ .. 쌀냄새를맡으면 더심하게 울렁거려요.. 면으로 버티는데 이래도될랑가모르겠어요 헝..

댓글

9

  1. 이글 덕분에 힘이나요 6주차인데 심장소리가 83이엇거든요 80이하면 유산확률99프로라고 말씀하셔서 뉴산방지약 처방받고 일주일뒤에 보자하셨는데 지금일주일이 너무기네요 하루종일 그생각만 나고 스트레스안받아야하는데 걱정이한가득이었어요 베동에 심박수글 찾아보다가 오복따복맘님 글보고 힘얻어갑니다❤️🙏🏻 둥이들도 건강하게 무럭무럭크길바라요!

    1. subcomment icon

      6주차면 충분히 그럴수있어요 이제막심장생긴거라했어요! 저도 그 일주일이 너무 괴로웠던거같아요 ㅠ 잠도거의못자고 그맘을 왜모르겠어요 ㅠㅠ 그래도 진짜 83이면 충분히 괜찬을거라 생각해요! 힘내세요!

  2. 저도 그랬습니다 !! 5주 6일에 심박수 50..대였는데 6주 6일에 130 나왔어요 ㅜㅠ 끝까지 건강하게 잘 길러봐요!!! ♡♡♡♡

    1. subcomment icon

      아 가슴조리셨겠어요!! 네네 우리 건강히!! 잘 길러보아요!!! 너무다행이네요!

  3. 축하드려요. 선둥이와 후둥이 차이는 어떤건가요?

    1. subcomment icon

      성장이 빠르고 안빠르고 차이로 그렇게 부르는것 같아요

    2. subcomment icon

      그게 애기들.크면 자궁에서 위치에따라 선둥이 후둥이 부른다고들 하시는데 ㅎㅎ 어떤분들은 먼저생긴 아가를 선둥이 애기집이 뒤에생긴 아가를 후둥이라부른다고 하셔서 저도 그렇게 부르고있어용 ㅎㅎ

  4. 우와아 제가 다 기쁘네요 정말 축하드려요 장하다 후둥이🩷만출까지 건강하기를!!!

    1. subcomment icon

      감사해여 일주일내내 마음이너무 우울했었는데 정말 눈물나게 기쁘더라구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후둥이 심소 듣고왔어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