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꼭 챙겨드세요 전 아침에 유산균이랑 종합비타민 엽산은 꼭 먹어요ㅠ 다행이 하루이틀안에는 화장실 꾸준히 가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증상ㅠㅠㅠ
요 며칠은 입덧에 변비로 죽겠더니 오늘 아침부터 입덧은 싹 사라져서 밥 좀 먹나햇는데 설사가 난리네요... 다들 이러신가요...?ㅠ 진짜 온 몸이 고장난 기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10

넹넹! 안그래도 유산균 샀어용ㅎㅎ 감사합니당~!

탈퇴한 유저
저두한번씩 변비가와서 유산균이랑 과일을 챙겨 먹으니 괜찮터라고요

ㅎㅎ저도 잘 챙겨먹어야겟어용 역시 먹는 게 다 약이네요~!
오 전 요즘 입덧이랑 변비로 고생중입니다ㅠㅠㅠㅠ 하루하루 증상이 다른것 같아요

진짜용ㅠㅠ 하루 아침에 이렇게 싹 바뀔수가 있나싶게 몸이 달라요 우리 화이팅해욘!!
저두 변비왔다가 설사했다가.. 어제부터는 체덧? 증상와서 속 울렁거리고 머리아프고.. 아주 아픈게 지 맘대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체덧 진짜 죽겟던데ㅠㅠ 제 몸에 결정권을 빼앗겻어요 아주...ㅎㅎ고민하다 입덧 사탕 주문햇는데 입덧 없어지고 설사 생기고ㅎ... 진짜 지맘대로ㅎㅎㅎㅎ

포치타노 먹어두 너무 달아서 안사라짐.. ㅋㅋㅋㅋㅋ 그냥 아이셔 이런걸 사먹을까봐요. 그래두 이렇게 아프면 잘 있는거맞지… 애써 위안하며.. 힘내봐요ㅠㅠ

어융... 저도 그렇게 혼자 위로ㅠㅋㅋㅋ 야야 존재감 알겟다고 좀 살려달라고... 이러면서 말 걸고 잇어용ㅋㅋㅋㅋ 화이팅해용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