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으세요~! 난황 확인했고 주사랑 질정도 처방 받았었는데, 잠을 많이 자는거 외엔 아무 증상 없어요'-' 나중에 입덧 생길수도 있으니 좋아하는거 많이 먹고 있습니다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진입 무증상
6주차 진입 무증상 계신가요~? 저에요.. 며칠전 난황 보고 잘 있는것도 확인 하고 유산방지 주사 질정까지 넣고 왔는데.. 아~무 증상이 없네요ㅠㅠ 잠이 좀 많이 온다는거 외엔 입덧이나 변비 설사등 아무 반응이 없어서 걱정이네요 먹고싶은 음식도 없고 그냥 임신전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요.. 저 같은분 계신가요? 6주 오늘 진입 했어요 6주 진입에 이럴 수 있는 건가요??
댓글
10
저도 변비외엔 없어요 ㅠㅠ
저요! 저도 이제 막 6주지낫는데 가슴 통증 살짝 있는거 말곤 전혀 증상 없네요 그래도 어제가서보니 아이 심소는 콩쾅콩쾅 잘뛰구 있더라구여ㅎㅎ
저도 유방통증과 체력저하 낮잠 외에는 무증상이요ㅎㅎ 입덧도 거의 없네요 복이신 것 같아요~
잠오는거 공복 참기힘든거랑 변비 빼곤 거의무증상이에요~ 첨엔 증상들이 없어져서 무서웠는데 아가 잘크고 심소 우렁찬거 들으니 괜한 걱정인거같더라구요 엄마가 안힘들어야 아가도 잘크니까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셔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