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진입 무증상

6주차 진입 무증상 계신가요~? 저에요.. 며칠전 난황 보고 잘 있는것도 확인 하고 유산방지 주사 질정까지 넣고 왔는데.. 아~무 증상이 없네요ㅠㅠ 잠이 좀 많이 온다는거 외엔 입덧이나 변비 설사등 아무 반응이 없어서 걱정이네요 먹고싶은 음식도 없고 그냥 임신전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요.. 저 같은분 계신가요? 6주 오늘 진입 했어요 6주 진입에 이럴 수 있는 건가요??

댓글

10

  1. 저랑 똑같으세요~! 난황 확인했고 주사랑 질정도 처방 받았었는데, 잠을 많이 자는거 외엔 아무 증상 없어요'-' 나중에 입덧 생길수도 있으니 좋아하는거 많이 먹고 있습니다 ㅎㅎ

  2. 저도 변비외엔 없어요 ㅠㅠ

  3. 저요! 저도 이제 막 6주지낫는데 가슴 통증 살짝 있는거 말곤 전혀 증상 없네요 그래도 어제가서보니 아이 심소는 콩쾅콩쾅 잘뛰구 있더라구여ㅎㅎ

  4. 저도 유방통증과 체력저하 낮잠 외에는 무증상이요ㅎㅎ 입덧도 거의 없네요 복이신 것 같아요~

  5. 잠오는거 공복 참기힘든거랑 변비 빼곤 거의무증상이에요~ 첨엔 증상들이 없어져서 무서웠는데 아가 잘크고 심소 우렁찬거 들으니 괜한 걱정인거같더라구요 엄마가 안힘들어야 아가도 잘크니까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