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소 없이 하루에한끼도 못드시능거 아니면 괜찮다구 하셨어요! 아기는 사과 한개만큼의 양만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조금이라도 골고루 균형있게 먹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아기 생기기 전보다 식사 많이 하시나요?
아직 초기고 월요일 피검사 때 피수치가 600대여서 금요일 이후부터 초음파 볼 수있다고 하셨어요. 고민인게 제가 임신 전부터 식사량이 많지가 않았어요. 많이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라 적게 자주 먹는 편인데 다들 임신 전보다 더 많이 드시나해서 궁금하네요ㅎㅎ 의사선생님께 여쭤보질 못했어요. 먹던양대로 먹으면 아가한테 영양분이 잘 안갈까요?!🥲
댓글
10

헐 몰랐던 사실인데 넘 신기해요ㅋㅋㅋㅋㅋ 사과 한 개정도밖에 안된다니🤣 골고루 잘 먹어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전 6주 됐고 임신전에는 하루에 식사 2끼 외에는 간식 일체 안먹었는데 요샌 점심먹고 나서 오후에 간식을 달고사네요 🤣 입덧이 거의 없어서 먹덧으로 온 것 같아요. 하루 종일 속이 비면 안될거같은 느낌이 5주차 후반부터 온 것같아요.

헉 이런게 진짜 먹덧인가봐요ㅜㅜㅋㅋㅋㅋ 저는 아직 애매하네요 어떨땐 약하게 구역질이나구 어떨땐 막 식욕이 땡기고ㅜ 에고 먹덧도 많이 힘들다던데 금방 지나가시길 바랄게요!!
저도 전보단 덜먹는 느낌이에여 간식도 하나도 안땡기네요 !!

그쳐? 저도 진짜 배고플때아니고서야 그냥 배가 부른느낌이네요ㅎㅎ
저도 임신전 많이안먹고 소식햇는데 임신하고 입덧때문에 살이 빠지네요… 전보다 양이 더 줄은거 같지만 ㅠㅠ

에고.. 어머님은 입덧때문에 고생이시군여ㅜㅜ 얼른 지나가길 바랄게요..
입덧때문에 더 못먹고있긴한데 오늘 의사샘이 소화잘안돠는데 억지로 많이먹으려 할필요는 없다고 하셨어용.. 조금씩 자주먹으래요!

댓글 감사합니당ㅎㅎ 식사량을 늘릴필요는 없군요 저만 힘들뿐인가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