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이 맞나요?

속이 계속 쓰리고 못 참을정도로 쓰리면 막 음식을 먹어요 그럼 좀 괜찮아지는데 한두시간(?) 얼마 안가는것 같아요 입은 계속 텁텁하고...이게 그냥 식도염인건지 입덧같은건지 먹으면서도 즐겁지 않고 먹고나면 더부룩하고 소화도 잘 안돼고!!!!!!!!!!!!! 이게맞나요!!😩😭😰😫 6주정도 됐는데 내일 병원 처음 가요 의사선생님께 여쭤보긴할건데 넘 답답해서 여쭤봅니다...ㅠㅠㅠㅠㅠ

댓글

8

  1. 맞습니다… 저 6주차 증상이랑 똑같아요 ㅋㅋㅋㅋ 전 심해져서 입덧약 받아왔어요 . 약먹으면 좀 나아요 ㅠ

    1. subcomment icon

      하 심해지셨나요!!?ㅠㅠㅠ저도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서 너무 짱나요..ㅠㅠㅋㅋ큐ㅠㅠ

    2. subcomment icon

      약 찜찜해서 안먹으려다가.. 안먹으면 사람 사는게 아니어서 먹네요 ㅋㅋ 안전하대여.. 혹시 모르니 처방받아두심 좋을거같아용

    3. subcomment icon

      다른 꿀팁이 없는이상 그래야겠어요..ㅎ휴ㅠㅠㅠ

  2. 전 1/3은 먹는게 즐거운데 그 이상되면 더부룩해요.. 저도 6주인데 이틀전부터 계속 더부룩하구 목까지 차있는 것 같고 소화가 안돼요..ㅠㅠ 체덧으로 의심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체덧이라는것도 있군요!!...ㅠㅠ

  3. 저도 6주차인데 같은 증상이에요😭😭😭

    1. subcomment icon

      허거덕!!!위로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거 입덧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