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 심소들으러가는데 티는 안내는데 너무떨려요!!잘있겠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1일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2주가 2년같았던 시간이였어요🥹들어가기전까지 너무 떨렸는데 심소듣고 오니 마음의 안정이😍 너무 잘 있어서 기특하더라구요 첫째는 뭣도 몰랐는데 둘째 갖기전 세번 유산했던터라 너무 조심스럽고 낳을때까지 긴장될꺼같아요🥹 좋은 생각만 하기로🧡 다음엔 젤리곰 볼 수있겠죠?☺️
댓글
6

그럼용 무조건 잘 있을꺼에요🩵
축하드랴요~~^^ 저도 7주 1일로 똑같아요! 마음 편하게 잘 기다려보자구요!♡

우왕! 같은주수 반가워요🩵2주 또 잘 기다려볼께용!
저두 담주 화욜에 보러가는데 진료실 들어가기 전까지는 너무 긴장될것 같아요 ㅜㅜ!! 아기가 건강하니 넘 다행이에요!

잘 있을꺼에요🩵좋은생각만하기로해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