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산되고 2번생리를했는데도 테스트기에는 엄청 흐릿한 두줄이 남아잇더라구요…그게 자궁이 계속 두꺼워져있어서 그럴수잇다고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화학적 유산
피검사수치 496이었고 일주일뒤 2500-3500이 나와야 아기집이 보일거라고 갈색 피비침이 계속 있었고 고열 식은땀 입덧까지 갈색피의 양이 많아서 병원에 갔더니 화학적 유산일가능성이 높다,, 수치가 두배로 떨어졌고 일주일뒤 생리가 오지 않으면 수술을 해야하는데 조직제거를 해야 한다고,, 아직 호르몬이 남아있어서인지,, 임테기의 반응 두줄은 언제까지 일까요,,?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