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병원으로 다니시는게 좋을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저같은 분들 계시나요..?
지난 산부인과에서 5주 5일이라며 난황, 아기집 모두 보고왔습니다. 그러고부터 10일이 지난 오늘 갈색냉이 아침에 있어 부랴부랴 다른 병원에 갔더니 6주 1일이라며 아기심장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원래대로면 7주 1일이여야 하는데... 이상하다고 했더니 일주일 지켜보자고 질정제 7일분을 주셨어요.. 아이가 저처럼 한 주가 변하는 경우가 있는지... 심장은 뛰는데 일주일정도 차이나게 안클 수가 있는건지... 저같은 분 계실까요... 잘못될까 너무나 두렵고 괴롭습니다...
댓글
6

네 이제부터는 정말 그래야겠어요.. 감사드립니다...
저도 6주0일 추정때 가서 촘파 재보니 5주0일이라고 해서 당황스러웠었는데 4일후 6주 4일추정때 다시 다른 쌤에게 진료보았더니 6주4일 맞다고 하셨어요~ 너무 초기엔 잘안보이기도하고 오차가있나? 싶네요

선생님마다, 병원마다 달라서 그런거겠지요...? 이제 한 병원으로 꾸준히 다녀봐야겠어요ㅜㅜ 감사합니다
아기가 워낙 작은때라 그 크기대로 측정하는거라 병원마다 차이있을수있어요! 정확한건 8주지나서 가면 아기 주수도 달라지고 출산일도 바뀌고 그때 확정된다고해요

하.. 병원 차이라 그런걸까요...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