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3일차면 ㅎㅎ아기집 보이실것같아여 저도5주5일정도되서 난황이랑 아기집 봤어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볼 수 있을까요?

내일 병원 가서 초음파 볼 예정인데 아기집 볼 수 있을까요? 역전같기도 한데ㅎㅎ
댓글
5
저도 저렇게만 나오고 역전이 안되네요 내일 병원가는데 떨려용

근데 찾아보니까 역전없이 아기집 보고 오신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전 5주 3일차라 궁금해서 낼 가보려구요ㅠ

탈퇴한 유저
이정도는ㅈ역전이라고 안하고 역전은 확연히 차이가나요! 조금더 잇음 역전보실거같은데 조금 더잇다가 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용!

그런가요?ㅠㅠ 조금 더 기다렸다 가야겠네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