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6주차 검진때 산부인과가서..체한거 같이 답답하다 하다고~ 소화제 먹어도 되냐니까..입덧이라고..아~ 하고 나왔다가 이튿날..속이 메슥 울렁거리고 허기지고..너무 힘들어서 입덧약 받아서 먹는데!울렁 메슥거리는거 없어져서 좋아용!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첫임신인데 어제부터 음식먹으면 체한것처럼 더부룩하고 답답하고 아침 공복땐 울렁울렁거리고 평소엔 속이 니글거려 매콤하고 자극적이고 새콤한게 땡겨요ㅠㅠ 다행이 아직 토는 안하는데 지금 밥먹구 속이 더부룩해서 답답하네용 ㅠㅠ
댓글
18
탈퇴한 유저
6주차 검진때 산부인과가서..체한거 같이 답답하다 하다고~ 소화제 먹어도 되냐니까..입덧이라고..아~ 하고 나왔다가 이튿날..속이 메슥 울렁거리고 허기지고..너무 힘들어서 입덧약 받아서 먹는데!울렁 메슥거리는거 없어져서 좋아용!
조금더 버텨보다가 너무 힘들면 처방받아야겠네여!! 얼른 울렁거림하고 체한거같은 기분이 사라졌음 좋겠어용 ㅠㅠ 흑
ㅋㅋㅋㅋ저도 그래요 ㅎㅎㅎ 공복에 더 울렁거리고 그래서 뭘 먹으면 속이 또 별로고 자꾸 시큼하고 상큼한 것만 찾고 ㅋㅋㅋ 과일 별로 안먹었는데 지금 집에 딸기랑 사과 사서 먹고 있구요 어제 홈쇼핑에서 천혜향이랑 한라봉 팔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늬글니글한 이 속을 어쩜 좋죠
맞아요 ㅎㅎ 저도 오늘 레드향 시켜먹었어요!! 새콤한게 땡겨서 레몬캔디도 사고방금 빅토리아 매실맛 탄산수 먹었더니잠깐이지만 속이 덜 더부룩해용 ㅎㅎ
저랑 증상이 너무 비슷하신듯해요! 저도 6주차이고 아까 저녁먹기전엔 울렁거리고 헛구역질나더니 먹고나니 또 답답.. 계속 상큼한거 땡겨서 냉면, 막국수 이런거 먹었네요
6주차 접어들자마자 시작됬어요 ㅠㅠ 배고프면 울렁거려서 먹긴하는데 먹고나면 답답하니 ㅠㅠ 지금도 더부룩한데 또 시원한 냉면은 먹고싶긴하네요 ㅎㅎ
저도 딱 6주차 접어들자마자 시작됐답니다ㅜㅜ진짜 이게 먹덧인건지.. 냉면 먹으니까 정말 개운하더라구요ㅋㅋ
저도 먹덧인줄 알았는데 입덧같더라구요ㅠㅠ 저는 빅토리아 탄산수 매실맛?!먹으니깐 좀 살거같아요ㅠㅠ
에고ㅜㅜ 입덧오래안가시길 오! 매실맛이 있나요? 저도 한번 사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감사해요
오늘 처음 발견해서 사봤어용 ㅎ매실 좋아하시면 추천드릴게용!!
탈퇴한 유저
저도 먹을때마다 속이 더부룩해 미치겠어요
너무 더부룩하져.. 지금도 더부룩해서 탄산수 나 사탕 찾고있습니다 ㅎㅎ ㅠㅠ
입덧이요ㅠㅠ저도 같은증상입니다 첫째땐 7주쯤이였는데 이번엔 5주인데 미치겠어요ㅠ
앗..입덧 맞군요ㅠㅠ 안먹어도 문제 먹어도 문제 ㅠㅠ 얼른 끝났으면 좋겠어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