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네요 >_< 저도 어제 5주3일 아기집이랑 희미한 난황 보고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3일 아기집 보고 왔어요😃

일주일 전에 갔을때 혈액수치 900이어서 못보구, 오늘 가서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왔어요!! 넘 행복하네요💕
댓글
6

우왕! 완전 동기네요 너무 반가워요>
너무 축하드려요🩵난황도 예뻐용

감사합니당😀♡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5주 4일인데 몸조리잘하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해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