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원래 그럈어요!! 자궁늘리느라 아픈거래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배아프신 분 있을까요?
아직 4주정도밖에 안되었는데도 생리통처럼 사르르르 배가 아픈데 이런 증상 있으실까요ㅠㅠㅠ
댓글
9
저도 극초기때부터 지금 5주차까지 계속 쿡쿡 쑤시고 자궁이 빠질듯한 통증이 있어요 ㅠㅠ 하지만 오늘 난황확인까지 잘 마쳤습니당 :)
저도 극초기 3주차 부터 쿡쿡 쑤시기도하고 생리통처럼 싸르르기분나쁘게 아프고 불편했어요! 아가가 열심히집을짓구있구나~하고 지나니 6주차 되면서 사라졌어요!
저도 그랬어용~ 지금도 한번씩 그러구요 ㅎㅎ 애기집 뚝딱뚝딱 만들고 자리잡느라 그런거래용~ 너무 걱정마셔요:)
저도 마침 배가 아픈중이에요!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저도 걱정 많이했는데 오늘 가서 애기집 보구 왔어요! 맘편히먹으세용😊ㅣ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