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빈속에 먹었을때 그랬어요 뭐라도 드시고 드세요~임신 초기 증상으로 설사가 있긴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드시는분?
어제 오늘 먹었는데 설사를 하네요;;;;; 오메가3 드시는분들 괜찬으신가요?🥲
댓글
6
그거 때문인지 알 수 없으나 설사자체가 임신초기 증상중 하나기도 해여~
저도 먹고 있어요. 병원에서도 오메가3 챙겨 먹으라고 했어요
저 먹고 있어요 그런데 출산몇달전부터는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지혈이 안될수도 있다구요 정확한건 의사선생님과 상의해야할것같아요
저도 꾸준히 먹고있는데 괜찮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