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는 딸인가요, 아들인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첫째땐 아무증상 없이 잘지내고 출산했는데 둘째는 착상혈부터 몸으슬으슬 오한이 열흘정도ㅠㅠ 지금7주됬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헛구역질 먹으면 괜찮았다가 다먹고나면 니글니글,, 체한느낌은아니고 계속 니글거리고 얼큰하고 시원한것만 땡기는데 이런것도 입덧인가요??????
댓글
6

첫째는 아들이에요!!!!!! 보통 주변에만 봐도 아들이 입덧이 없다더라구여ㅠㅠ
오 저는 아직 5주차5일째인데 저도 같은 증상이예요!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울렁대다가 엄청 배고프면 울렁거림이 더 심해지길래 밥을 조금 먹고 출근하는데 밥먹고 얼마지나지않아서 또 울렁울렁.. 밥을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도 엄청 고민이예요 ㅠㅠ 얼큰한 국물이나 메밀같은거 땡기는데 너무 자극적일까봐 참고있어요..!! ㅠㅜ

헐 맞아요! 저도 출근전에 조금 먹기만 해도 울렁울렁이네요ㅠㅠ 입덧인가봐요ㅠㅠ

네네 그런거같아요!! 오늘부터는 몸살처럼 애리기도하고 으슬으슬 춥고 그러더라구여 시원한거정말 많이 땡겨요.. 근데 찬음식이 안좋다해서 따듯한물 미지근한물만 먹어서 더 울렁거리는거같네여 흑흑

아ㅜㅜ완전공감이요ㅜㅜ미지근한물만 먹어도 울렁울렁이에요ㅜㅜ우리 조금만 참고 힘내보아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