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임신초기에 갈색혈 비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보통 몇일정도 하나요 ? 오늘 갈색혈이 묻어나왔습니다ㅠ 그리구 왼쪽 골반쪽이 콕콕 거려요 갑자기 .. 작년에 갈색혈 보여서 착상혈인가 했다가 자연유산 됬던 기억때문에 좀 무섭네요 .. 그리고 자연유산될때 심한 복통을 느낀하고 하시는데 저는 생리통보다 약해서 그러려니 했어서 이번에도 통증오는데 저가 모르고 또 그러려니 하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도 커지네요 …

댓글

1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갈색혈 묻어나는게 1주일정도 되길래 병원가서 질정제 처방받아 넣어줬거든요ㅠ 근데 몇일 뒤 피가 왈칵 쏟아져 나와서 바로 병원가서 주사맞고 피는 멎었지만 몇일이 지나고 또 선홍빛이 살짝 비쳐서 다시 질정제 받아 넣고있습니다..!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질정제 다 넣고도 비춘다면 내원하라고 하셨어요! 산모님도 너무 걱정마시고 마음 편히 지내세요!! 불안하다 싶으시면 그냥 병원가시구용:)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안그래도 내일 병원가는날이라 ㅠ 내일 병원가서 여쭤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ㅠㅠ

  2. 저 임신확인하구 4주차부터 지금 7주차인데 계속나와요 질정제받구 먹는약받구 약만먹구있어요 ㅠㅠ 셋째 랍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이코 ..! 병원에서는 괜찮데여 ??? 전 유산되고 다시 생명이 찾아왔는데 저번주 병원에 갔을때 아가집도 좀 작다고 하시고 .. 불안함이 한둘이 아니네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병원에선 초기때 그럴수있다고하는데 ㅠ ㅠ 저두 너무 불안해요 ㅠㅠㅠㅠ 그래두 입덧은 계속있어서 애기는 잘있구나 생각하고는있는데 불란한건 어쩔수없는거같아요 😭😭 아가들은 잘있어줄꺼예요 ! 우리 너무 걱정하지말아요 !💗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지금 입덧도 없구 가슴 살짝 통증밖에 없어서 .. 증상이 거이 없어서 ㅠㅠ 아아악 ㅜㅜ 내일 병원 다녀오겤ㅅ숩니다 감사합니다

  3. 저도 5주차때부터 1주일간 갈색혈 나왔어요. 착상혈이라고 생각해서 그냥 지켜봤는데 6주차 되던날 갑자기 선홍빛 피가 왈칵 쏟아져서 병원 가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질정 처방 받아서 3일은 거의 눕눕하고 지금 7주차 들어섰는데 피 완전히 멎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번주 금욜날 4-5주 예상이구 내일 병원 가긴하는데 불안함이 너무 커서 ㅠㅠ 무섭네요 …

    2. subcomment icon

      갈색혈 양이 라이너가 푹 적셔지는 정도는 아니신거죠? 묻어나오는 정도는 괜찮을텐데.. 착상혈아 아니라면 내막이 안정 안되면 내막이나 질입구에서 출혈이 있을수도 있다고 해요. 너무 걱정마시고 일단 푹 주무시구 내일 병원 얼른 가서 초음파 보고오세요!!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라이너에 완전 찔끔 면봉으로 콕 찍어논거마냥 묻어있었고 닦으니 생리전에 그 갈색피마냥 나왔어요 ! 전에도 딱 그랬어서 .. ㅠㅠ 지금 일하구 있어서 저두 눕눕 하고싶네요 .. 의자에서 앉았다 일어났다 반복하는데 이것도 안좋은거겠죠 ..?

    4.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월요일마다 손님 밀어닥쳐서 스쿼트 하는거 마냥 계속 앉았다 일어났다 반복해서 힘들어서 엄청 울고 ㅜ ㅋㅋ 에휴 큰아버지가게인데 임밍아웃 해버려야겠네요 .. 안그럼 또 안좋은 소식이 들릴까 겁나네요 ..

    5.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너무 감사합니다 ㅠ 덕분에 많은 의지가 됬어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