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월말 괌 예약해뒀어요 ㅎㅎ 노랑네일 예쁘네요 저도 괌갈때 노랑으로 가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 했어용 !! 😛

매달 꾸준히 네일 받고 있는데 요즘 부쩍 피곤하고 ㅠㅠ 피부도 뒤집어져서 ㅠㅠ 기분도 별로라.. 상큼한 색으로 네일 했어용 ㅋㅋ 담주에 괌도 가는데 ㅋㅋㅋ 얼른 가고싶네요 ㅠㅠ
댓글
7
저도 빨강네일 받고 괌 갔다가 3일 전에 돌아왔어요!ㅋㅋㅋㅋㅋ 마지막날 다리에 선크림 안바르고 물놀이했다가 허벅지가 불타고 따가워요 ㅠㅠ 꼭 선크림 매일 바르세요!

ㅋㅋㅋ 혹 ㅠㅠ 그 정도인가요?? 날씨는 좋았나여??
꺄악 저도 괌 갈때 노랑네일 할라고 했능데 통했네요 히히히히 조심히 다녀오시구 후기도 올려주세용 😃

온제 괌 가세용?? ㅋㅋ 전 다녀오고 후기 꼭 남길게용
우와 괌이요!!!!?????? 괌이랑 넘 잘어울려여 !!!!!!!!!!!! 무리하지 마시고 잘 다녀오세요ㅠㅜㅠㅠ후와ㅜㅜㅠ

네네 잘 다녀오겠습니당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