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괌 많이 가시네요~ 저도 6월에 태교여행 괌으로 가요!! 혹시 한국 귀국하고나서 1일차 pcr 6-7일차 pcr 검사하는거 맞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괌 태교여행 가시는분 있나요?
둘다 괌은 첨이라서 , 태교여행으로 7월에 괌으로 가려고합니다. 두짓타니로 숙소를 잡았는데 , 렌트카는 필수일까요 -?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할것같아서 거의 호텔안에만 있을것같아서요 ! 괌가보셨던 분들은 렌트가 필수라고 생각하시나요??
댓글
17

한국귀국후 24시간이내 PCR검사 1주일후 신속항원검사 입니다 ^^

감사합니다🙌
저희도 괌 놀러왔어요~~ 15주차 좋아요
18주차~여기지금 괌이예요 저도 태교여행왔어요 많이덥고 움직이기 힘들꺼라.. 주변식당만 이용하는거 아니면 렌트필수로 하시는게좋을꺼같아요
9박10일로 갔다가 3일전에 돌아왔어요! 렌트는 그중 6일만 했는데 적당했어요 저도 6박은 두짓타니에서 묵었는데, 다른분들 말씀처럼 완전 시내라 필수는 아녀요! 다만 저처럼 긴 여행이시라면 절반정도는 렌트 하셔서 남부투어, 동부투어 하시는것도 추천이요!

저도 7박 두짓이라 렌트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4일 정도만 해도 되겠네요 ~~! 혹 렌트카 픽업 드랍은 어떤 방식으로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꺄악 저도 이번달에 두짓타니 갑니당 ㅋ 두짓타니 근처에 맛집도 많고 돌아다니지도 않을꺼라 렌트는 하루만 해뒀어용 남부투어 안하면 아쉽자나용

아 렌트 하루만하는것도 방법이겠군요~! 덩이맘님도 이번달에 조심해서 잘다녀오세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