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전 만성경부염 진단받았고 , 따로치료는 없고 6개월 추적검사만 해요.. 임신후 산전검사때도 염증소견받았구 출산후 추적검사 하라고만 하더라구요~~~ 특별한 치료는 안했던거같아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 염증
몇일 전에 자궁경부암 검진이길래 검사했더니, 오늘 염증이 있다고 연락이 왔어요ㅠㅠ 산모님들은 치료를 안하시는 분이 많다고 전화상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질염이랑은 다르게 치료를 권장하지않으시더라구요. 혹시 염증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ㅠ
댓글
4

심해지질 않기를 바래야겠어요ㅠ

탈퇴한 유저
근데 저 담당쌤한테 물어보진않았는데 원래 임신하면 자궁경부가 헐어있다고는 하시던데 그거랑은 다르겠죠? 저도 무슨 이상소견 나왔던데 물어보진않았네요

치료를 안한다니 더 찝찝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