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8주차 다되어가는데 배가 거의 안나왔어요 그래서 쫌 걱정되지만 병원에선 정상이라고하니 태교에 전념하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2일째라는데 배도 많이 안나왓어요
16주2일째라는데 배도 많이 안나왓구 아직 태동도 없는데 아기 잘잇는거 맞을까요? 언제부터 본격적으로 배 나오구 태동 느끼나요?
댓글
12

그래요? 저도 5.2일에 갓을땐 아기 괜찮다햇엇는데 그냥 태교에 전념해볼까요?
저 17주차에 하루종일 배 땡김 있더니 18주되면서 갑자기 훅 ~ 나왔어요 ㅎ 그래도 아직 임신 전에 입은 통큰바지는 맞아요.

노래방에서 노래 약하게 부르고잇어요 17주까지 기다려봐야죠
17주 넘어도 배 안나온 사람 여기도 있어요🥺 마른 체형에 입던 청바지도 들어가요^^ 걱정은 되지만 병원에서 아기는 잘 있다고 합니다~ 양수양도 적정하다고 하구요! 사람마다 장기 모양이 달라서 그렇다고 해요. 호떡맘님도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넹
괜찮아요!! 배많이 나오는게 좋다 이런건 아니래요! 태동은 빠르면 16주에 느끼시는분들도 많고 평균적으로 20주 이후에 느끼나봐용! 병원에서 20주 이후에 태동 느낄꺼에요~ 이렇게 말씀 하셨어용ㅎㅎ

16주 유산글도 많아서 걱정 많이햇어요ㅠ

안정기라해도 걱정되는건 어쩔수없죠ㅠㅠ 그래도 지금까지 잘크고있는 아기를 믿고 지내는게 좋지않을까용?! 걱정이 스트레스가 되면안되용ㅠㅜ

네
가디건입으면 티가 안나더라구요ㅎ 빨리 애기랑 만나고싶은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