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2일째라는데 배도 많이 안나왓어요

16주2일째라는데 배도 많이 안나왓구 아직 태동도 없는데 아기 잘잇는거 맞을까요? 언제부터 본격적으로 배 나오구 태동 느끼나요?

댓글

12

  1. 저도 18주차 다되어가는데 배가 거의 안나왔어요 그래서 쫌 걱정되지만 병원에선 정상이라고하니 태교에 전념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래요? 저도 5.2일에 갓을땐 아기 괜찮다햇엇는데 그냥 태교에 전념해볼까요?

  2. 저 17주차에 하루종일 배 땡김 있더니 18주되면서 갑자기 훅 ~ 나왔어요 ㅎ 그래도 아직 임신 전에 입은 통큰바지는 맞아요.

    1. subcomment icon

      노래방에서 노래 약하게 부르고잇어요 17주까지 기다려봐야죠

  3. 17주 넘어도 배 안나온 사람 여기도 있어요🥺 마른 체형에 입던 청바지도 들어가요^^ 걱정은 되지만 병원에서 아기는 잘 있다고 합니다~ 양수양도 적정하다고 하구요! 사람마다 장기 모양이 달라서 그렇다고 해요. 호떡맘님도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4. 괜찮아요!! 배많이 나오는게 좋다 이런건 아니래요! 태동은 빠르면 16주에 느끼시는분들도 많고 평균적으로 20주 이후에 느끼나봐용! 병원에서 20주 이후에 태동 느낄꺼에요~ 이렇게 말씀 하셨어용ㅎㅎ

    1. subcomment icon

      16주 유산글도 많아서 걱정 많이햇어요ㅠ

    2. subcomment icon

      안정기라해도 걱정되는건 어쩔수없죠ㅠㅠ 그래도 지금까지 잘크고있는 아기를 믿고 지내는게 좋지않을까용?! 걱정이 스트레스가 되면안되용ㅠㅜ

    3. subcomment icon

  5. 가디건입으면 티가 안나더라구요ㅎ 빨리 애기랑 만나고싶은데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2일째라는데 배도 많이 안나왓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