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류 알러지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 오이를 못 먹는데..
남편이 오이를 전혀 못 먹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미각이 오이맛을 엄청 쓰다고 느끼고 몸에서 안 받는… 오이과 과일 참외, 수박도 비슷하게 느껴 못 먹는대요. 저는 오이를 너무 좋아하고요. 참외 수박 귀신이에요. 근데 임신초 참외를 먹었는데 계속 설사를 해서 아.. 임신하고 체질이 바뀌었나보다 생각했어요. 여러번 도전했는데 항상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수박이 나와 수박을 너무 좋아해서 계속 먹는데, 먹을때마다 토를 하네요.. 정말 너무 먹고싶은데 입덧도 끝났는데 수박만 먹으면 수박이 그대로 토로 나와요.. 그리고 오늘 콩국수를 먹는데 함께 나온 오이가 너무 쓰게 느껴져 안 넘어 가는거에요… 임신하고 단순 소화기능이 떨어지거나 체질이 바뀐건지, 혹시..아주 혹시 남편의 유전자가 제 몸에 들어와 오이가 몸에서 안 받는다고 느끼는건지 너무 신기하고 궁금합니다 .. 저와 같으신 분 없으신가요?
댓글
6
오이가 쓰다고 느껴지면 미약한 알러지 반응이라고 알고있어요!!
저는 술을 한잔도 못마시고 마시고 싶다는 생각도 안하는 사람이고, 남편은 주량이 무제한급인데 임신하고 나니까 그렇게 술이 맛있어보이고 넘나 마시고 싶고 저도 모르게 생맥한잔 시원하게 쭉 하면 캬~ 막 이러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전 귤 킬러인데 신랑은 귤을 잘 안먹거든요 한참 입덧할때 새콤달콤한게 그나마 먹히길래.... 귤 좀 먹으려했더니만 먹는 족족 바로 다 토했어요ㅠㅠㅠ 저도 신기해했던 기억이있네용
임산부한테 참외씨가 설사를 유발할수 있다고 들었어요ㅠㅠ 수박도 많이먹음 안좋다고 했구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