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집나간 입맛이 아직도 돌아오지 않네요..ㅠㅠ

저는 입덧 겪으면서 입도 짧아져서 살은 계속 빠지고 있거든용.. (-2키로) 아직 입덧약은 하루 한 알 정도 먹고있어요! 이제쯤 입맛이 돌아올 때도 된 것 같은데 아직도 먹고 싶은 음식은 별로 없구.. 뭘 먹어도 그냥 음.. 음식이구나 (막 우와 맛있다!! 없음 ㅠㅠ) 그리고 1인분이 아니라 0.5인분도 못먹어서 외식하면 돈이 느므 아까워욧.. 친구들 가족들은 늘 제가 먹고싶은걸 말해보라 하지만 먹고 싶은 게 없기에 늘 괴롭네요 ㅠㅠ 신종 식고문 이에요..ㅋㅋㅋ 아직도 저처럼 입맛 없으신분들 많으신가용?

댓글

10

  1. 와 저랑 똑같으세요ㅠㅠㅠ 자꾸 뭐먹고싶냐고 할때마다 은근 스트레스예요ㅠㅠ 먹고싶은게 없는데... 일부러 안먹는게 아닌데ㅠㅠㅠ

  2. 와 저와 같은 분들이 정말 많았군요....ㅠㅠ 모두들 맘놓고 먹고싶은게 생기는 그날까지 화이팅이에요ㅠㅡㅠ

  3. 17주차인데 저도 아직 입맛이 없어요ㅠ 다들 끝날때라고 먹고싶은거 얘기하라는데... 고기먹으면 체한것같고..

  4. ㅠㅠ저도 15주차인데 입덧이 다시 심해지고 있어요 오늘 남편한테 자기전에 진짜 음식먹을때 진짜 맛있게좀 먹어보고 싶다 얘기했는데 여기에 비슷한 글이 올라왔네여,,, ㅠㅠ 하 살쪄도 되니까 제발 이 입덧이 사라졌으면..... 그래서 먹고싶은거 먹으러 가고 싶네요... 맨날 유튜브 먹방 보다가 그나마 아 먹고싶다 싶어 외식하거나 만들어 먹으면.... 결국 다 남편이 먹고 남편 살 쪄가는중이에여,,

  5. 저도 잃어버린 입맛이 돌아왔으면 싶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