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 맞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일까요?
18주 시작되자마자 태동이 느껴지기 시작했는데 지금 18주 5일인데 뭔가 방광인지,, 자궁경부쪽인지 그쪽이 알싸하게 툭 툭 치는? 느낌이랄까 그런느낌이 드는데 이것도 태동이겠죠?ㅠㅠ 아프거나 그런건 아닌데 그런 느낌이 들면 왠지 움직이지 못하고 느껴질때마다 깜짝깜짝 놀래서 잠깐 얼음이 되요ㅋㅋㅋ 하루에 한번정도 느껴지는데 시작되면 한 3-4번? 정도 되다가 멈추는거 같아요 ㅠㅠ 병원에 가야할건 아니겠죠,,,? 혹시 이런 느낌 받으시는 엄마들 계실까요 ㅠㅠ
댓글
4

이제 안심이 되네요~~ㅎㅎ
태동이에요 ㅋㅋㅋ 톡톡톡. 발로 차는중.

괜히 걱정했나봐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