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갑자기 또나서..ㅠㅠ 병원에 연락했는데 갈색혈/냉은 괜찮다고 하셨어요 ㅠㅠ 하지만 걱정되는건 어쩔수 없어서 공감되어요! 저는 참고로 어제 아기집 보고 왔습니다 (5주 0일)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피비침
안녕하세요! 병원 아직 안가본 5주차 맘(?) 인데요 어제부터 핑크색 연갈색 냉이 살짝 보여서 눕눕했는데 오늘부터는 갈색 냉이 보여서요 ㅠㅜ 갑자기 월경하는 것처럼 쭉 나오고 그래서 경악했어요😵😵 미약한 복통도 있어서 넘 무서워요 ㅠㅜ 오늘 일끝나고 병원 가려고 하는데 혹시 이랬는데 애기 멀쩡히 잘 있었다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희망을 주세요..
댓글
8

댓글 감사합니다!! 갈색 냉 괜찮다는 글은 많이 봤는데 또 갈색 냉 나오다가 화유 계유 했다는 글도 많아서 혼자 발만 동동하고있었어요 ㅠㅜ 넘 감사합니다!!
저도 엄지손가락 정도 크기로 팬티에 갈색 피가 묻어있고 약간 생리통처럼 배가 아파서 산부인과 갔는데, 피라고 표현은 안하시고 분비물이라고 하더라구요! 초음파로 자궁에 피고임 있는지 상태 봐주셨어요. 저는 피고임 없어서 따로 처치 해주신 부분은 없었어요! 그 전에 4주차에 처음 갔을 때 다음 검진까지 혹시라도 피가 비치거나 하면 먹는 비상약(호르몬제?) 처방해주셔서 피난거 확인하고 한알 먹고자고 다음날 병원 간거였구요! 참고로 저는 냉처럼 길고 덩어리지게 나온게 아니라 정말 누가봐도 갈색피가 팬티에 묻었었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우선 병원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다녀와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생리 전에 갈색피 나오다가 빨간피로 나왔었다보니까 이번에 갈색 피의 등장이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ㅠ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저요 ㅠ ㅠ 4주차때부터 지금 7주차 내일이면 8주되는데 3주내내 갈색혈이 비춰요 ,,, 병원에선 별말없으시고 질정제받다가 먹는약으로 처방받아 먹고있어요 ,, 아가 심장만 잘뛰면 괜찮다는데 원인은 없는거같애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혹시 배도 가끔 싸르르싸르르 하실까요? 저는 배 조금만 힘주거나 일어나앉으면 아픈것같아서 무섭더라구요 ㅠㅜ

저도 가끔 생리통처럼 싸르르할때도 있었어용 ㅠㅠ 넘 걱정마세용 !

넵넵!! 감사합니다!! 하하하네님두 파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