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피검사 수치

저 마지막 생리일이 1/16일이고 엊그제 처음 피검사 했는데 그때 수치는 안알려주셔서 오늘 전화해봤거든요.. 근데 피검사 수치가 75라는데 너무 낮은거 아닌가요 네이버 주수차로 5주차인데 회사에서 스트레스도 심하고 그래서 걱정이 이맘 저만이 아니네요 ㅜㅜㅜ

댓글

8

  1. 2차 피검사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2일에 1.66배로 더블링이 잘 되는지가 중요하가고 들었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생리주기가 36~41일 정도인데 첨 병원에 갓을때 피검 수치24였어요! 3일뒤에 가니까 137까지 올라가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ㅎㅎ 생리주기가 길면 착상이 늦어서 그럴수있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오 그렇구나... 댓글 주신게 너무 마음에 위안이 되네요...! 갑자기 훅 불안해서 동동 굴렀어요~ 감사합니다🩵🩵

  3. 생리주기 길면 그럴수있어요! 저도 네이버로 5주3일차로 보고갔는데 피검사수치는 4주2일차 정도로 나왔어요!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해요 너무 위안이 되었어요!!! 저도 기다려 볼게요:)

  4. 저는 마지막 생리 1/18 이고 오늘 질초음파 초진했는데 아기집은 안보엿고, 자궁내벽은 두꺼워진 상태라 3-4 일 뒤에 아기집 보일거라고 하시네요 사람마다 주기가 다달라서 그런가봐요 저는 피검사는 추가로 따로 안하고 다시 내원하기로 했어요. 우리 조금 기다려봐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초음파 전에 피검사 한 담에 보자고 해서 피검사만 햇거든요! 초음파는2월 말이나 3월 되면 오라고...제가 생리주기가 좀 긴편이긴 한데..그래서 그런가 ㅜ 후 ㅎㅎ 답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2차검사는 따로 안하셨을까요?̄̈ 저도 임신인걸 너무 빨리 알아버려서 임테기 노예로 살다 정신병 걸릴꺼 같아서 막관+14 병원가서 피검했는데 수치가 34.2로 낮은 수치가 나와서 임신이라고 볼수 없다고 하셨고 4일뒤 2차 예약하고 왔는데 엊스제부터 갈색혈이 극소량으로 살짝 묻어나와서 급하게 병원 전화했더니 배는 많이 안아프냐 자연유산일수도 있다 하여 바로 다음날인 어제 2차 검사하고 왔는데 더블링이 젤 즁요하다고 하더라구요. 209로 임신확정받고 다음주 토요일쯤 아기집 보일것 같다고 예약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아주 극소량으로 갈색혈이 소변에 묻어나와요. 글거 새벽부터 가슴 콕콕 통증이 생겼네요. (막생1/21 , 막관 2/6)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