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0.34 사이즈에 10월24일 출산으로 찍히던데,,너무 비슷해요!!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우리 만출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아기집 보구 왔어요☺️

오늘은 보이길 바라면서 병원에 갔는데 마침 딱!🥹🥹 2주 뒤에 심장소리 들을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댓글
10

우와🫢🫢 너무 비슷해서 더욱 반갑네요 !🤗🤗 또담이마미님도 축하드려요!❤️저희 꼭 같이 만출해요 😝💕

저도 0.6사이즈 아기집 보고왔는데 10/24출산 예정일 되어잇던데 빨리 심소듣고싶어요📣
축하드랴요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오! 몇 주 차에 보러 가신거예요?

저는 마지막월경 날짜 계산해서 오늘 5주4일째 인줄 알았는데 오늘 선생님께서 5주 1일차 된거 같다 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그동안 맘졸이셨을텐데 축하드려요:) 우리 심장소리까지 무사히 같이 들어용💚

감사합니다☺️❤️ 무사히 꼭 같이 들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