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부터는 태반이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약한혈관이 터지면 피가나올수있다고 해요 너무걱정마시구 시간되실때 병원가보세요ㅎ 전 첫째 피 왈칵했는데 건강하게 출산했구 둘째도 피 보였지만 잘지내고있어요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 출혈
이번주 내내 붉은 피 출혈이 계속 있네요 ㅠ 불안하게요. 계유 하고 어렵게 임신한 터라 너무 지키고 싶은데... 병원을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여서... 배통증은 없지만 붉은 피 출혈이 계속 나는데.... 혹시 잘못된 건 아니겠죠??? 너무 불안해요 ㅠ
댓글
6

그런 거겠죠??? 제발 혈관 터지면서 나온 피였으면 좋겠어요. 아기만 무사하고 건강하다면..... 걱정을 덜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어제 동일하개 며칠째 지속되어서 병원다녀왔는데 괜찮다더라구요 문제생기려면 콸콸 나와야한데요

콸콸?? 생리 2일차처럼요??

1-2시간 내로 중형생리대가 흠뻑 젖을 만큼이라면 응급진료 봐여한데요

그정도가 아니면 괜찮은 거겠죠??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