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둘짼데 조리원안갈거예요~ 첫째때 감옥같고 답답해서 밤마다 울었던기억이 ㅠㅠ 집에서 이모님부르고 친정엄마한테 산후조리부탁할거예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고민이있어요!
산후조리원을 안가고싶다고 친구에게 이야기하니 그건 필수템이라고 꼭 가야한다고 하는데 안가시는 분들도 계시는지요!
댓글
8

아 그리고 마사지는 조리원에서 받는거보다 출장마사지가 훨~~씬좋았어요! ㅋ
저는 강아지때문에 안가고 병원만 퇴원하고 집으로 가려고요!
저도 조리원 안가구 엄마랑 있으려구 해용ㅎㅎ

오 저도 집이 편할 것 같아서요!! 주변에서는 많이 가서 가야하나 고민됬거든요 ㅎㅎ

넹넹 저도 집이 맘 편할 것 같아서 안가려고 생각중이에요ㅎㅎ 말 꺼내기도 전에 엄마가 조리원 가지말고 엄마랑 있자고 말해줘서 엄마 밥 먹고 애기랑 엄마랑 집에서 쉬면서 놀 예정입니당ㅎㅎ 제 친구도 집에서 조리한 친구 있는데 마사지도 출장으로 다 오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 아는 언니는 조리원 안가고 친정어머님이 집에와서 조리해주신다고 그러셨다더라구요!!

저도 엄마집에 일주일갈려구 생각중이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